프론트킷
지평주조
PUNJU
푼주
Branding | Space | Visual Merchandising
FRONT KIT has carried out Total Branding of ‘Punju’ premium makgeoli and VMD for the Korean fine dining ‘Punju’. The unique and modern BI and the graphic were developed and applied to a variety of communication method and the space design.​​​​​​​
지평주조의 프리미엄 막걸리 ‘푼주’ 브랜딩 및 전통주 페어링 맡김차림(한식 오마카세) ‘푼주’ 레스토랑의 VMD를 담당하였습니다.
한국 전통자기였던 푼주는 술과 삶과 이야기를 담는 술잔이자 전통주 문화공간의 상징이 되었으며, 주질을 명운처럼 여기는 지평주조의 철학을 전하는 화자로 물총새 상징을 활용하였습니다.
푼주의 BI는 입체적인 카피라이팅과 함께 프리미엄 막걸리 제품뿐 아니라 레스토랑 전반 곳곳에 반영되어 브랜드 통일성과 고급감을 제고하였습니다.
전통주의 한식의 풍미 가득한 조화와 아름다운 정취가 가득한 레스토랑 ‘푼주’가 우리술의 정취를 전하는 플랫폼이 될 것을 기대합니다.
Client: Jipyeong Brewery 
Agency: FRONT KIT 
Creative Direction: Min Ah Hong 
Art Direction & Design: Yun Woo Shin 
Brand Story & Copywriting: Min Gi Hong 
Design: Jung In Lee, Hyeok Kim 
Signboard & Parking Stand: @blacktoy.kr 
Photo: Ga Bi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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